[142] 이커머스 회사가 반드시 측정해야 할 9가지 데이터 9 Data Sets Every Ecommerce Company Should Measure | Under the Radar

by gracejink

바로 데이터입니다. 오프라인 상점은 누가 가게에 들어와서 어떤 행동을 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오프라인 상점이 가질 수 있는 고객 데이터는 구매를 한 고객이 어떤 물건을 샀는지 알 수 있는 정도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이커머스 회사들은 고객들의 클릭 하나하나까지 트래킹하며,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맞춤형 고객관리를 위해 노력해왔 습니다. 최근에서야 유클리드 어낼리틱스Euclid Analytics나 노미Nomi같은 서비스들이 등장하여, 오프라인 상점에도 온라인 사이트와 비슷한 데이터 분석을 가능케 해 주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성공적인 이커머스 사이트 창업자들은 어떤 데이터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 데이터를 이용하여 어떤 개선들을 할까요? 그에 대한 대답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문

via [142] 이커머스 회사가 반드시 측정해야 할 9가지 데이터 9 Data Sets Every Ecommerce Company Should Measure | Under the Radar.

Advertisements